제출한 과제에서 잘한 점과 개선하면 좋을 점을 하나하나 친절하게 코멘트 남겨주셔서 좋았습니다!
내용이 좋아요
오늘로써 식품의 기준 및 규격과 자가품질검사를 정확하게 이해한 것 같습니다
APQP 프로세스와 품질 직무에 대한 설명을 구체적으로 해주셔서 직무에 대한 이해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입사를 하게된다면 어떻게 자료들을 응용하여, 실무에서 일을 하면될지 많이 도움되었어요.
일반 멘토링, 강의와는 다르게 소통을 하며 강의를 진행해주셔서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었고 도움이 많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