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정보들을 가지고 있으시고 질문에 대한 정확한 답변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항상 꼼꼼하게 피드백 해주시고, 이해가 쉽도럭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강의, 과제 피드백, 강의 참여 유도 적극적으로 해주시고 질문도 다 꼼꼼하게 받아주십니다
피드백을 정말 꼼꼼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5주동안 감사했습니다!
열심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