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도 잘받아주시고 자세하게 답해주서서 좋았고 학생 수준에 맞춰서 수업해주셔서 재밌게 잘 들었습니다!
.
고생하셨습니다
많이 배웠습니다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친절한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