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차- 추천해요!현업자 입장에서, 취준생 입장에서 헷갈릴 수 있고 혼동되눈 용어 정정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다만 피드백이 피드백 기한을 조금 넘긴 시간에 와서 아쉬웠습니다.서** 2023.02.02
3주차- 매우 추천해요!과제하면서 용어들을 많이 찾와봐도 그렇게 와닿지 않았는데 멘토님과 3주차 강의를 진행하면서 많이 알게되었고 세세한 지식까지 얻어가게 되었습니다.권** 2023.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