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차- 매우 추천해요!실제 공정, 현업에서 마주칠 수 있는 이슈에 대해서 깊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강의 시간을 꽉꽉 채워주시고 질문도 자유롭게 받아주셔서 좋았습니다.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는 것이 좋았습니다. 또한 강의 관련 내용이 아닌 취업 준비로 인한 고민도 들어주시고 답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매우 추천하는 강의입니다!오** 2023.02.06
2주차- 보통이에요!과제의 구성은 좋지만 수업 내용과 피드백이 다소 부족하다고 느껴집니다. 제가 생각한 과제의 답안 말고도 생각해볼 수 있는 여러 해답들도 추가적으로 제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단톡방에서 좀 다음 과제부터는 쉽게한다고 하셨는데 , 힘들더라도 과제는 좀 난이도 있게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간단하면 이 직부캠의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노** 2023.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