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가 되고나서야 제가 뭘 배웠고 배우고있는지를 알게되었고 머리속에서 정리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피드백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 배우는 것들이 많았지만 알기 쉽게 풀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이번계기에 이 직무에 대해서 확실하게 알아가려고합니다
피드백 감사합니다!
설명이 쉽고 유익합니다
친절하고 깔끔한 설명, 그리고 현직에 계시면서 궁금했던 점을 학생들이 이해하기 쉬운 말로 풀어 설명 해주시는게 너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