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공부만 했다면 몰랐을 실무에 관한 내용이 많아서 좋습니다!!!
현업 엔지니터 관점으로 이야기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항상 좋은 수업과 피드백 감사합니다
열정이 좋으십니다
모르는게 있으면 친절하게 금방 가르쳐주시고, 이제 5주차가 끝났는데 클래스를 수강하기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친절하고 설명을 잘해주십니다 많은 도움을 받으며 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