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만 제가 공정기술 내용이 생소해서 완벽하게 이해가 잘 안되는 것 같아요ㅜㅜ
현업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쉬운 예시를 들어 말씀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꼼꼼히 피드백 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많은것을 배워서 좋았습니다.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이해가 잘됩니다.
자세히 설명해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