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
모르는 부분에 대해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직무경험에 적합한 수업과 과제를 구성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첫 주에 모든 과제를 다 설명해주셔서 따라 조금 힘들었습니다. 직무에 대해 많은 것을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나.
진심으로 잘 됐으면 하는 마음을 가지로 강의를 해주시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