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차- 매우 추천해요!공정설계 엔지니어로써 할일을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가 비전공자라 어려움이 많았지만 그래도 덕분에 많은 걸 알고가는 것 같아서 뿌듯합니다.안** 2023.07.30
5주차- 매우 추천해요!멋진 멘토님을 만나서 동기부여가 되는 수업이었습니다! 과제도 하나하나 내어주신 의미가 있었고, 회사가 어떤 곳인지도 중간중간 알려주셔서 제가 앞으로 어떤 방식으로 취업 준비를 해야 할지 길이 잡혔습니다. 한 달 동안 감사했습니다 멘토님 🫶🏻명** 2023.07.29